흡연 습관을 그만둘까? 이 솔루션을 사용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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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연 중독을 성공적으로 극복하기 위해서는 목표와 동기를 분명히 파악해야 할 것이다.

금연의 혜택은 무한하다.

그들 중 한 명 혹은 많은 사람들이 상황이 어려워지기 시작할 때 당신에게 충고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그 습관을 버리는 것은 돈을 절약하고, 당신의 외모를 보존하며, 가족과 함께 길고 건강한 삶을 위해 일할 것이다.

금연으로의 당신의 여정은 여기서 시작된다.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하루하루에 집중하라.

오늘은 담배 피우는 일만 하면 영원히 알아서 할 거야.

더 짧은 시간 안에 물건을 가져가면 종종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것이 더 쉬워진다.

니코틴에 대한 당신의 신체적 욕구가 줄어들면서, 당신은 당신의 헌신과 편안함 수준에 맞추어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금연하기로 한 당신의 결정을 지지해 주십시요.

여러분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비판이나 판단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지지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에게 네가 아마 비이성적이고 우울한 기분일 거라고 먼저 말해.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고, 끊는 과정에서도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필수적이다.

흡연은 일부 활동과 매우 강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상황을 피하는 것이 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방아쇠가 운전 중 흡연, 식사의 끝, 또는 운전 중이라면, 그것들을 대체할 담배의 대안을 찾도록 노력하라.

대신할 수 있는 어떤 종류의 산만함을 찾아봐라.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는 한 가지 전략은 브랜드 전환을 하는 것이다.

당신이 싫어하는 브랜드나 당신이 혐오스러워하는 담배를 사용하기 시작하라.

담배를 평소보다 많이 피우거나 다른 방식으로 피우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동기부여와 긍정적인 사고는 담배를 끊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담배를 끊은 후에 인생이 어떻게 개선될지 상상해 보라.

입김이 얼마나 좋아질지, 치아가 얼마나 깨끗해질지, 집 냄새가 얼마나 좋아질지 생각해 보라.

흡연의 부정적인 영향을 결코 무시해서는 안 되지만, 금연의 긍정적인 측면은 종종 훌륭한 동기부여가 된다.

금연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조언은 단순히 담배를 끊는 것이다.

사실, 이것만이 금연 생활로 가는 길에 자신을 시작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다시는 담배를 피우지 않기로 약속을 하는 것이다.

중지하기로 약속한다, 마침표.

사실상 장기적으로는 가장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트레스를 받는 시기에 어떻게 대처할지 계획을 세우도록 하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일이 발생할 때, 일반적으로 흡연자들은 담배에 불을 붙이고 그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익숙하다.

스트레스를 다루는 계획을 세우면 이 유혹에 덜 빠질 것이다.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을 갖는 것이 가장 좋다.

담배를 영원히 끊으려면 금연의 고난을 견디고 갈망을 품을 수 있어야 한다.

당신에게 가장 큰 동기를 부여하는 것들을 생각함으로써, 당신은 그만두지 않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네가 읽은 충고를 따라서, 영원히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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