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것을 멈추는 가장 좋은 조언 바로 여기에서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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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 고는 것을 멈추는 가장 좋은 조언 바로 여기에서 찾으십시오.

코를 고는 것은 심각한 불편함을 야기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악화될 수 있다.

당신이든 사랑하는 사람이든 코를 골든, 그것은 매우 골칫거리다.

코를 골 때 나는 소음은 매우 짜증나고, 심각한 수면 부족을 야기할 수 있다.

이러한 팁들은 여러분이 그것을 고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코골이를 다룰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는데, 이 기사는 코골이에 대해 조언을 해주는 역할을 한다.

아이러니하게도 수면제는 코를 골게 할 수 있는 반면, 복용하지 않으면 코를 골려는 경향이 줄어들 것이다.

수면제는 당신의 몸을 이완시키고, 그것은 당신의 근육을 포함한다.

이것은 또한 물론 당신의 비강에 있는 근육을 포함하며 이것은 공기를 위한 더 좁은 길을 의미한다.

결과적으로, 너는 결국 코를 골게 될 것이다.

코골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비침이 열려 있어야 한다.

코가 막히거나 수축된 코는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감기 걸렸을 때 코끝을 맑게 유지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증기 마찰이나 가습기, 증기 샤워 등 많다.

콧구멍을 들어올리는 코막이를 사용해도 더 많은 공기가 통과할 수 있다.

불법 약물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합법적이든 아니든 많은 약은 코골이의 가능성을 높인다.

많은 불법 약물들은 목의 근육을 이완시키는 우울증 치료제들이다.

분명히, 진통제 같은 길거리 마약은 이런 효과도 있다.

당신은 이 휴식이 즐겁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지만, 일단 잠들면, 당신의 코고는 소리가 시작될 것이다.

코막이는 귀찮은 코 고는 것을 덜어줄 수 있다.

비강 스트립은 반창고와 유사하다.

그들은 반창고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답니다! 이 스트립들은 더 많은 공기가 들어갈 수 있도록 당신의 코구멍을 열어줄 것이다.

이것은 코의 기도를 열어 코 고는 빈도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과체중인 사람들은 코를 골기 쉽다.

특히 목에 여분의 지방을 가진 사람들은 코를 골기 쉽다.

과체중인 사람들의 풍선을 감싸고 있는 과도한 지방 조직은 이 상황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과체중이라면, 살을 빼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여러분의 기분과 외모를 좋게 할 뿐만 아니라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코골이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가지는 더 단단한 베개다.

너무 부드러운 베개는 실제로 너무 긴장을 풀어 목의 근육이 느슨해지도록 격려하고 궁극적으로 기도의 효과적인 크기를 감소시킬 수 있다.

공기가 통로를 통과하는데 더 힘든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여러분은 코를 골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므로, 딱딱한 베개를 사용하는 것은 공기 통로를 열어두는데 도움이 된다.

담배를 피우면 담배를 끊으면 코 고는 소리가 줄어들 수 있다.

습관을 버리려는 의지력이 부족하다면 적어도 취침 몇 시간 전에는 담배를 피워서는 안 된다.

담배를 피우면 염증이 생기고 목구멍이 부어올라 기도가 좁아진다.

좁은 통로는 당신이 더 코를 골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잠자기 전에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은 여러분의 기도가 더 열린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코골이는 많은 사람들의 삶에 심각한 짜증과 혼란을 나타낸다.

그것은 매력적이지 않은 소리를 내지만, 또한 사람들의 잠을 망치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나머지를 얻는 것을 막는다.

하지만, 여러분은 코 고는 양을 줄이기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답니다.

너는 앞선 글에서 몇 가지 훌륭한 방법을 본 적이 있다.

코 고는 것을 억제하기 위해 그것들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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