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한 이 조언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코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한 이 조언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코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한 이 조언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코를 고는 것은 종종 성가신 일로 여겨지지만, 코고는 것은 사실 더 깊은 건강 문제를 나타낼 수 있다.

코골이는 여러 가지 다른 요인들에 기인할 수 있다.

코골이를 일으키는 원인과 사용 가능한 해결 방법을 알아보려면 다음 내용을 검토하십시오.

코를 골고 담배를 피우면 코골이를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담배를 끊는 것이다.

흡연은 목 뒤에 위치한 조직이 붓고 자극이 되는 원인이 된다.

코골이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목이 붓는 것이다.

처음에는 불편해 보일 수 있지만 여러 개의 베개를 활용해 반올림 자세로 잠을 자도록 한다.

잠을 자는 동안 머리를 들게 하는 것은 코 배수가 코막힘이 되지 않도록 목구멍으로 쉽게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코골이를 예방할 수 있다.

체중을 조절하는 것은 코를 골지 않도록 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체중은 코골이를 항상 악화시키지는 않을 수 있지만, 목 부위에 여분의 지방이 있다면, 기도가 수축되어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체중 증가가 갑작스러운 코골이를 동반한다면, 그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문제를 없앨 수 있다는 것은 당연하다.

코골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비침이 열려 있어야 한다.

코가 막히거나 수축되면 코를 골 확률이 높아진다.

만약 당신이 감기에 걸리면, 증기 문지름, 가습기 또는 증기 샤워기를 사용하여 코를 풀도록 시도하라.

당신은 또한 비강 스트립을 시도해 볼 수도 있다; 이것들은 공기가 더 자유롭게 흐를 수 있도록 당신의 비강을 열어준다.

처방전이 코를 골게 할 수도 있으니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처방전이 많이 있다.

예를 들어 진통제와 근육 이완제는 목의 근육을 이완시켜 기도가 제한되게 할 수 있다.

코 고는 문제는 종종 기도 제한에 의해 발생한다.

코골이를 줄이려면 훌륭한 운동을 많이 해야 한다.

운동은 당신이 깨어있거나 잠든 동안 당신의 호흡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육체적인 운동은 호흡기 건강의 중요한 부분이고 또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훌륭한 약이다! 높은 스트레스 수준은 호흡을 바꾸고 코골이의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당신은 약사에게 코 고는 것을 멈출 수 있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

그들은 스프레이에서 스트립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처방전에 대한 적절한 대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약들은 붓기와 콧구멍을 통한 공기 흐름을 제한하는 다른 조건들을 줄여준다.

만약 당신이 갑자기 코를 골기 시작한다면, 당신의 의사에게 당신의 약을 조사하도록 요청하라.

어떤 약들은 코막을 부풀게 하고 공기의 흐름을 방해하는 마른 비막을 만든다.

다른 약들은 진정작용을 할 수 있는데, 이것은 목 근육이 너무 이완되어 잠을 잘 때 충분한 공기를 얻을 수 없게 한다.

유당 소화장애는 아닐지라도 유제품은 코를 골게 하는 아주 흔한 원인이 된다.

유제품은 신체를 자극해 가래를 더 많이 만들어 코와 목구멍을 가득 채우고 호흡이 곤란해질 수 있다.

따뜻한 우유를 마시는 대신에, 좋은 차를 대안으로 한 잔 마셔보고 그것이 코골이의 문제를 조금이라도 덜어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코를 고는 것은 여러분이 잠잘 때 내는 다른 소음보다 더 많은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이 더 심각한 상태를 가지고 있다는 단서일 수 있다.

코골이의 원인은 개인마다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특정 경우에 효과적인 기술은 다른 경우에 반드시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코골이를 유발하는 원인이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코골이의 다른 유발 요인에 대해 스스로 학습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