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증상에서 회복할 수 없는가?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치질 증상에서 회복할 수 없는가?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치질 증상에서 회복할 수 없는가?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치질은 매우 아프고 일상생활에 큰 혼란을 가져올 것이다.

치질이 한번 염증을 일으켜 가려워지면 통증이 좀처럼 없어지지 않는다.

아래 팁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지식과 적극적인 대처는 치질 해결을 위한 최고의 무기다.

고섬유질 식단을 섭취하는 것은 고통스러운 치질을 장기간 억제하는 데 필수적이다.

섬유질이 많은 영양소에는 잎이 많은 채소, 오트밀, 통곡물로 만든 빵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섬유질은 장을 깨끗하게 “흉곽”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또한 배변 운동을 부드럽게 하고 치질을 발생시키거나 악화시키는 끈을 감소시키는 습기를 유지하기도 한다.

치질이 있으면 반드시 그 부위를 잘 씻도록 한다.

화장지 대신 물티슈를 사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사용하기 편하므로 클렌징하십시오.

치질로 인한 붓기와 통증은 따뜻한 시츠 목욕을 통해 해소될 수 있다.

약 20분 정도 물에 담가 두면 약간의 안도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치질이 자주 생기면 물을 많이 마셔라.

수분 섭취를 유지하는 것은 대변을 부드럽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술과 카페인은 피해야 한다.

치질의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여러분의 식수에 레몬을 조금 첨가해 보십시오.

치질에 의한 자극은 레몬의 성질에 의해 진정될 수 있다.

하루에 몇 잔의 레몬 물을 마시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통밀빵을 먹으면 소화에 도움이 되고 치질에도 도움이 된다.

추가적인 이점으로서, 통밀은 또한 일반적인 피부 자극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샌드위치를 먹기 전에, 흰 빵 대신 밀을 먹어봐!

쿠션은 당신의 치질 통증을 약간 덜 자극하게 만들 수 있다.

일을 하기 위해 도넛 쿠션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약간 어색해 보일 수 있지만, 이것은 여러분의 차 안에서 또는 여러분이 집에 있을 때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그것은 사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좋게 들릴 수도 있지만, 평범한 오래된 물은 치질을 완화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배변 후 미지근한 물에 10분간 담가 찬물수건을 사용하여 염증을 줄인다.

좌욕의 재료는 약국과 많은 식료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루에 8잔의 물을 마셔라.

이 팁은 치질의 고통과 불편함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은 치질의 흔한 원인인 변비에 훌륭한 치료제다.

게다가, 여러분의 몸은 내적으로 깨끗해질 것이다.

하루에 적어도 8잔의 물을 마시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변기에 너무 오래 앉아 있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화장실에서 책을 읽고 휴식을 취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실제로 그들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긴장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중력은 치질에도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자리에 앉을 때는 이미 가고 싶은 충동이 존재하고 있음을 명심하라.

치질 조직의 부종과 관련 통증은 따뜻한 좌욕으로 종종 완화될 수 있다.

따뜻한 물에 앉으면 치질로 가는 혈류량이 좋아지고 통증에 도움이 된다.

욕조에서 무릎을 자기 쪽으로 당겨서 물이 전 지역을 완전히 잠기게 하라.

물에 들어가기 전에 물을 식힐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줘라.

무릎을 올린 채 약간 따뜻한 욕조에 담근다.

따뜻한 물은 치질로 인한 가려움과 통증을 완화시켜 줄 것이다.

물을 약간만 따뜻하게 하고 싶은 이유는 이것이 그 지역 주변의 혈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붓기와 통증이 최소한으로 유지된다.

이 목욕물을 원하는 만큼 자주 드십시오.

그러면 빨리 안심이 될 겁니다.

치질은 종종 예상치 못한 모습으로 나타나 항상 원치 않는 반면, 고통과 염증을 완화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은 많다.

위의 글은 치질과의 싸움에 대한 많은 암시를 준다.

이 병은 때때로 저절로 사라질 수도 있지만, 지금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은 변화를 빨리 촉진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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