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및 증상에 대한 제안과 생각

치질 및 증상에 대한 제안과 생각

치질 및 증상에 대한 제안과 생각

치질은 대부분의 질병과는 다르다.

사람들은 그들의 다른 의학적 문제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완전히 편안하게 느끼지만, 그들의 치질 문제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하는 것은 훨씬 덜 꺼린다.

하지만, 때때로, 이 질환의 희생자가 된 전세계적으로 수백만의 사람들이 있다.

이 글의 충고에 따라 치질을 예방하고 완화하고 치료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항문 부위를 청결하게 유지하면 치질에 걸릴 확률이 낮아진다.

화장지 대신 물티슈를 사용하여 청소하십시오.

시츠 목욕을 하면 치질로 인한 붓기와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최소한 20분 동안 몸을 담가라.

여기 치질이 특히 불편할 때 안도를 찾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

예를 들어, 많은 전문가들은 하루에 몇 번 약 10분 동안 좌욕탕 안에 앉아 있는 것을 추천한다.

치질의 불편함을 퇴치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그 부위에 냉압을 가하는 것이다.

치질에 대한 기본적이고 쉬운 가정 치료는 첫 번째 얼음, 다음 열을 가하는 것이다.

이 두 방법을 교대로 사용하면 치질이 줄어들어 치질이 더 빨리 치유될 수 있다.

10분 동안 얼음을 바르면 20분 동안 촉촉한 열을 바르면 최대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마녀 헤이즐은 치질로 인한 불편함과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

마녀 헤이즐은 치질 조직을 수축시키기 때문에 통증을 완화시킨다.

마녀용 헤이즐을 바르거나 좌욕에 부을 때 솜뭉치를 사용한다.

치질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물을 충분히 마시도록 한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면 변이 부드러워질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카페인과 알코올을 얼마나 많이 섭취하는지를 제한하고 측정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것이 여러분을 해칠 수 있기 때문이다.

변을 움직이면서 과도한 스트레칭은 치질의 주요 원인이다.

가공식품을 적게 먹고 물을 많이 내려가는 것은 대변을 보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화장실에 갈 때, 쪼그리고 앉아 있는 자세는 과도한 긴장감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변기에 있을 때 발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서는 작은 걸상이 필요하다.

치질은 사람들이 웅크리고 앉아 배변을 하는 세계 어느 곳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일은 아니다.

얼음은 치질 통증에 놀라운 작용을 할 수 있다.

치질은 상당한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붓는 양을 줄이고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얼음찜질을 한 후 염증 부위에 발라준다.

얼음 팩을 사용하는 것과 따뜻한 압축을 사용하는 것 사이에서 스위치를 끄십시오.

따뜻한 욕조에 담근 다음 얼음찜질을 하면 치질과 관련된 붓기와 통증이 줄어들어 더욱 편안해지는 데 도움이 된다.

치질의 고통을 줄이는 한가지 간단한 방법은 물에 레몬을 약간 첨가하는 것이다.

레몬은 당신이 느끼는 자극을 줄일 수 있는 진정 과일이다.

레몬물은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다.

방석을 들고 다니면 약간 자각이 들 수도 있지만 치질에서 벗어나게 된다.

쿠션은 여러분을 약간 우스꽝스럽게 느끼게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앉을 때 느끼는 압박감과 고통을 덜어줄 것이다.

그것은 특히 여러분이 한 자세로 끊임없이 앉아 있는 차 안에서 유용하다.

변비 완화를 돕기 위해, 규칙적인 배변 전에 활발한 산책을 해보아라.

걷는 신체활동은 당신의 몸을 자극하고 배변하기 쉽게 만들 수 있다.

약간의 운동을 하면 불필요한 긴장감을 예방할 수 있어 기존의 치질을 악화시키거나 자극할 수 있다.

적어도 10분 동안 힘차게 걸어라.

치질 환부의 매우 사적인 특성은 많은 어른들이 친구나 가족들에게 공개적으로 조언을 구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든다.

다행히 방금 읽은 정보는 치질과 관련된 증상과 치료법에 대한 질문 중 적어도 몇 개는 대답할 것이 확실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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