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적인 요통을 관리하는 성공적인 방법

일상적인 요통을 관리하는 성공적인 방법

일상적인 요통을 관리하는 성공적인 방법

요통의 발작이 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역 의사와 상담을 예약한다.

불행히도, 많은 의사들은 진통제를 처방하고 휴식을 취한다.

아래 기사에는 요통 치료에 도움이 되는 팁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매트리스를 살 때는 요통을 예방할 수 있을 정도로 단단한지 확인하십시오.

부드러운 매트리스가 등에 좋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이해된다.

매트리스가 너무 딱딱하면 잠을 자는 동안 근육이 긴장된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이상적인 매트리스를 찾기 전에 수많은 상점을 확인하고 많은 다양한 매트리스를 테스트해야 할지도 모른다.

많은 사람들이 허리 부상에 대한 의사의 진찰을 받기 위해 하루 이틀을 기다려야 한다.

약속시간까지 휴식을 취하려다 심한 불편함을 겪을 수 있다.

무릎을 구부린 채 납작 엎드려서 등으로부터 압력을 좀 빼도록 해봐라.

이렇게 하면 등과 다리로 흘러내리는 힘줄과 근육에 가해지는 스트레인의 양을 최소화할 수 있다.

항상 허리의 통증을 심각하게 생각해라.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몸에서 오는 고통 신호를 완전히 무시한다.

그들은 그저 허리 통증을 무시하려고 한다.

이런 고통스러운 에피소드 중에 너무 많이 움직이면 상황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통증이 조금 누그러질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해야 한다.

가능한 한 같은 근육의 그룹을 반복해서 강조하지 마라.

같은 반복 동작을 반복하지 마십시오.

반드시 서 있는 길을 바꾸고 자주 움직이도록 하라.

집안 청소 일을 마치는 동안 몸을 구부리지 않도록 해라.

진공청소기를 앞뒤로 밀면서 끊임없이 앞으로 구부러져 있으면 등 근육을 긴장시켜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통증을 일으키지 않도록 등이 아닌 다리로 진공청소기를 밀면서 똑바로 서서 좋은 자세로 서야 한다.

건강한 식단은 거의 항상 많은 양의 물을 포함할 것이며, 가능하면 매일 62온스까지 섭취하는 것이 좋다.

적절한 영양 섭취는 요통을 완화시킬 뿐만 아니라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

이것은 더 날씬한 몸을 촉진시키고 여러분의 몸이 스스로 치유하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준다.

내용물을 확인하지 않고 상자를 들어 올리면 허리를 크게 다칠 수 있다.

상자가 생각보다 무거울 수 있고, 들어올리면 손상이 올 수 있다.

그림이 얼마나 무거운지 결정하기 위해 상자 위에 있는 그림이 어떤 모습인지에 절대 의존하지 마십시오.

무거워 보이지 않는 것도 극히 무거울 수 있다.

시간의 제약과 종종 게으름으로 인해 사람들은 손이 닿지 않는 물건을 들려고 한다.

우리는 약간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손을 뻗어 고통을 유발한다.

아주 먼 곳에 있는 물건에 가까이 가서 일을 제대로 하도록 하라.

허리 통증은 평상시처럼 하루를 버티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삶을 되찾고 반복적으로 당신의 활동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요통과 싸울 때마다 이 작품에 있는 조언을 이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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