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 진단에 도움이 되는 사항

이명 진단에 도움이 되는 사항

이명 진단에 도움이 되는 사항

이명증은 당신의 삶의 거의 모든 측면을 방해하는 매우 좌절스러운 조건이다.

만약 당신이 이 매우 악화되는 상황에 시달리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

아래 기사에 포함된 팁은 이명 증상을 진정시킬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다루고 있다.

이명을 가진 사람들은 수영할 때 항상 귀마개를 사용해야 한다.

수영하러 가면 귀에 쉽게 물이 들어오는데, 이런 상태가 되면 이명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샤워기에서 귀마개를 사용하는 것도 바보처럼 보일지라도 좋은 생각이 될 수 있다.

귀를 닦도록 해, 이것은 이명과 관련된 몇몇 증상들을 완화시키기 위한 좋은 시작이야.

왁스는 이명 증상의 심각성을 높일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면봉이 고막에 부딪혀 일시적인 이명 증상을 일으킬 수도 있다.

흰 소음을 내는 기계를 가져오거나, 이명 처리를 하는 동안 더 쉽게 잠들 수 있도록 방에 선풍기를 넣어 보십시오.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이고 편안한지 보기 위해 다른 하얀 소음을 시험해 보라.

백색소음은 잠들기 전까지 이명을 방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명 진단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면, 명상을 해보아라.

명상은 수 세기 동안 육체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휴식을 얻기 위해 사용되어 왔다.

명상은 뇌가 산만함에 저항하도록 가르침으로써 정신적 집중력을 향상시킨다.

산만함을 없앤 결과 환자는 안정을 취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된다.

좋은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이명의 첫 징조에서 적절한 진단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신경을 써야 한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이명에 대처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그 또는 그녀는 또한 당신이 이명 현상을 일으킬 수 있는 다른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지 검사할 것이다.

더 높은 음량으로 사물을 듣지 않도록 하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나치게 큰 소음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장기간의 청력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명을 가지고 있다면, 이러한 소음들은 문제를 더 심각하게 만들 수 있다.

시끄러운 소음 주변에 있어야 하는 경우에는 귀마개를 사용하고, 가능한 경우에는 일반적인 소음 수준에서 청취 장치를 사용하십시오.

다른 이명 환자들을 찾아봐.

지원 단체는 여러분이 자신의 상태에 대해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나 걱정을 덜도록 도울 수 있다.

여러분은 혼자가 아니며, 집단의 일원이 되는 것은 여러분 모두가 무엇이 이명을 견딜 수 있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조언을 공유함으로써 서로를 도울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네가 이명으로 고통 받는다면, 잠을 잘 수 없다.

피곤하거나 지치는 것을 피하라; 당신은 이 상태들에서 더 큰 위험에 처해있다.

이명의 증상은 8시간의 수면을 취하지 않고 가끔 낮잠을 자기까지 하면 더욱 성가신 일이 될 수 있다.

이명 증상은 시끄러운 소음으로 인해 악화될 수 있으므로, 그것들에 대한 노출을 제한해야 한다.

제어할 수 없는 큰 소음으로부터 귀를 보호하기 위한 귀마개를 휴대하십시오.

만약 귀마개가 없다면, 손가락을 기억해라.

큰 소리가 나면 손가락으로 귀를 틀어막아도 된다.

당신의 이명을 악화시킬 수 있는 어떤 요소들을 제거하는 것은 안도감을 찾는 중요한 부분이다.

여기에는 카페인이나 알코올이 함유된 음료 섭취, 어떤 종류의 흡연, 너무 많은 NSAID 또는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 복용 등이 포함된다.

많은 것들이 그렇듯이, 이명을 피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예방이다.

음악을 너무 크게 틀지 마라.

또한 큰 소음이 나는 상황에서는 귀를 보호하는 귀마개를 사용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이명을 없애고 싶다면, 스스로 그것을 없애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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