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훌륭한 팁으로 요통을 관리해 보십시오!

이러한 훌륭한 팁으로 요통을 관리해 보십시오!

이러한 훌륭한 팁으로 요통을 관리해 보십시오!

요통은 만족스럽고 편안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능력을 방해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반복적인 요통으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도 놀랄 것이다.

어떤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허리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예를 들어, 요가에 참여하는 것은 당신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예방할 수 있다.

무거운 물건을 많이 들어 올려야 한다면 무거운 물건을 반복적으로 들어올리는 동안 복부와 등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이 부상의 예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허리가 아프면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정도로 눕혀야 한다.

이 포지션은 다른 포지션보다 등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덜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포지션을 탐색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하지만, 내가 설명한 포지션은 훌륭한 출발점이다.

요통으로 고생하십니까? 무엇을 하든 자세에 주의하라.

청소나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는 것과 같은 특정한 활동은 당신의 등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어떤 스포츠에 참가하더라도 척추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움직임을 인지하고 불편함이나 타이트함을 경험할 경우 즉시 속도를 늦추거나 멈춰야 한다.

진공청소기나 걸레질 같은 집안일을 할 때는 몸을 구부리는 성향을 참아야 한다.

만약 진공청소기가 당신이 끊임없이 구부러지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나중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것이다.

당신의 다리를 사용하여 진공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등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하는 것을 피할 것이다.

건강한 식습관으로 하루에 약 62온스의 물을 마시도록 하라.

좋은 식단은 요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좋은 방법이다.

둘 다 더 날씬한 몸을 길러서 어느 정도 요압을 완화시키고, 요통의 시작을 막거나 지연시킬 수 있는 건강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한다.

책상에서 몇 시간 동안 움직이지 않고 있다가 산책을 하기 위해 부서짐으로써 허리의 통증을 완화시켜라.

일어서서 다리, 몸을 일정한 간격으로 스트레칭하는 것도 등 근육을 펴는 데 도움이 되고, 이는 누적된 압박 문제와 관련된 요통과 부상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언론은 유방 이식 수술에 대해 빠르게 다루지만, 유방 축소 수술에 대한 관심은 훨씬 적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젖가슴이 심각한 요통의 원인이라고 믿는다면, 감소가 최선의 선택일 것이다.

유방이 크면 요통을 유발할 수 있는데, 이는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근육이 끊임없이 긴장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가슴 성형수술은 요통을 유발할 수 있다.

요통이 심할 때는 근육 경련을 가라앉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침대나 바닥에 누워 아픈 근육에 열을 가하는 것이다.

또한 많은 액체를 마실 수 있고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나트륨을 줄일 수 있다.

이를 따르면 탈수증세가 덜하고 탈수증상이 근육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키는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

허리 아랫부분의 통증은 꽤 흔하다.

사실, 그것은 일반 실무자들이 관찰하는 두 번째로 일반적인 제시 문제들이다.

당신이 매일 취하는 많은 행동들은 허리 아래 문제를 피하기 위해 다르게 행해질 수 있다.

허리 아래가 매우 흔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에게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의 요통을 다른 방법으로 도울 수 없다면, 의사는 수술을 권할 것이다.

덜 침습적인 시술이 충분한 완화를 제공하지 못했다면, 수술은 탐구하는 길이다.

특정 유형의 요통이나 부상의 경우 수술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매일 허리 통증에 직면한다면, 당신은 이것이 당신의 직업과 가정 생활에 어떤 부담을 주는지 이해할 수 있다.

사회적 관계는 쉽게 긴장될 수 있고, 심지어 당신의 일조차도 어느 정도 영향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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