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팁

수면 무호흡증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팁

수면 무호흡증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팁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는 걸 방금 알았니? 만약 그렇다면, 두려워하지 말아라.

비록 이 질환이 많은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지만, 올바른 방법으로 치료를 받아야 편안한 생활이 가능하다.

당신이 모든 가능한 수면 무호흡증 치료에 대해 배우는 것은 더 나은 수면으로 돌아가는 능력에 결정적이며, 다음 기사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과체중은 수면 무호흡의 주요 원인이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 사람이 과체중이라면, 그들은 그것을 잃는 것에서 이익을 얻을 것이다.

그들은 보통 운동과 결합된 제한된 칼로리 식단을 포함하는 합리적인 체중 감량 계획을 따라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담배를 피우거나 술을 마시면 그만두는 것이 증상을 호전시킬 수 있다.

이러한 습관은 목 근육을 이완시키거나 부풀게 하여 수면 무호흡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러한 습관을 끊는다고 해서 수면 무호흡증이 완전히 멈추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더 건강해지고 동시에 돈도 절약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몸무게가 필요 이상으로 높다면, 그것을 뒤집어라.

연구는 수면 무호흡증과 비만이 연관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여러분이 비만이라면, 심지어 25파운드의 살을 빼는 것 조차도 여러분의 증상에 급격한 개선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을 위해 특별히 만든 마우스 가드를 가져와라.

이것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CPAP 기계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편안한 대안이다.

당신은 이 마우스 가드가 부드러운 조직을 안정시키고 기도가 더 개방되도록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최선을 다해서 너의 등을 돌리고 옆으로 누워서 자도록 해라.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등에 업혀 잠을 잔다.

등을 대고 자면 기도의 모양을 뒤틀리고 있는 것이다.

등을 돌리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몸집이 큰 베개는 한밤중에 등뒤로 굴러가지 않게 도와준다.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을 돕기 위해 의사로부터 수면 기록을 보관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도 있다.

한밤중에 몇 번을 깨우는지, 하루 종일 얼마나 피곤한지 적는다.

밤에 얼마나 자주 코를 골는지 배우자나 가족에게 알려달라고 부탁할 수 있다.

이것은 의사가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CPAP 루틴에 턱끈을 추가하면 잠을 잘 때 입을 다물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잠을 자는 동안 턱을 받치고 입을 다물게 하는 작은 천 조각이다.

CPAP 기계는 입을 벌린 상태에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턱끈은 정말로 당신을 구할 수 있다.

만약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여행할 생각이 전혀 없다면, 반드시 CPAP를 짐에 가지고 와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을 다룰 때는 CPAP 기계를 매일 밤 사용해야 한다.

대부분의 기계는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는 가방을 가지고 온다.

집을 비울 때마다 CPAP를 쉽게 운반할 수 있도록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소용이 없다면, 전문적인 치료에 대해 반드시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십시오.

적은 비율의 환자들은 일반적인 치료법에 반응하지 않고, 그 결과, 수술은 기도를 늘리거나 편도선을 제거하는 것을 포함하는 유일한 선택일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은 특히 여러분이 그것을 치료하기 위해 어떤 것도 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에 심각한 반향을 일으킬 수 있다.

다행히 치료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이 게시물에서 얻은 정보부터 시작하십시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배운 내용을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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