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인원을 늘릴 수 있음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인원을 늘릴 수 있음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인원을 늘릴 수 있음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을 하는데 너는 이것을 이용해야 해.

당신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온라인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다음의 조언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비디오는 가능한 간결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주의력이 그리 길지 않고 바로 정보를 알아내길 원한다.

긴 비디오가 필요하다면, 몇 개의 짧은 챕터 스타일 할부로 영상을 퍼뜨리는 것을 생각해보라.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연락하십시오.

질문이나 코멘트를 묻고 이에 대한 답변을 짧은 동영상으로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흥미를 유발할 필요가 있다면, 사람들이 당신에게 질문을 보내면 무료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어라.

제작비가 영상의 품질을 결정짓는 것은 아니다.

비디오를 찍기 위해 전문적인 카메라를 가질 필요는 없다.

당신은 정말로 멋진 대본이나 지나친 수준의 자신감은 필요치 않다.

느긋하게 카메라와 대화한 후 나중에 비디오에서 필요하지 않은 내용을 편집하십시오.

사실, 그럴 필요는 없을지도 몰라.

화면 캡처 시퀀스 및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은 때때로 작업을 완료한다.

YouTube를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여기서부터 선거운동을 해야 한다.

그것은 아무 비용도 들지 않는다.

유투브는 대부분의 다른 웹사이트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고 있으며, 그것은 어떤 웹사이트보다 세 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가지고 있다.

이는 가장 사랑받는 동영상 사이트는 말할 것도 없고 두 번째로 많은 인신매매 온라인 검색 엔진이다.

고객이 제품의 작동 방식에 대해 많은 질문을 하는 경우 튜토리얼 비디오로 만드십시오.

어려운 제품을 시연함으로써 당신은 기존의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다른 문제를 예방할 수 있을 것이다.

고객들은 당신의 제품의 사용을 알게 되고 구매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는 모두 같은 톤이어야 한다.

하우투 비디오가 반드시 재미있는 비디오보다 나은 것은 아니다.

시간을 내어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여러분의 동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정말로 그들을 알아가십시오.

마케팅 비디오에 대해 어떤 톤을 설정할지 결정할 때 비즈니스에 제공할 이미지와 함께 다음 요소를 사용하십시오.

시청자가 계속 돌아올 수 있도록 항상 컨텐츠를 신선하고 매력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지루한 내용은 사람들을 화나게 할 뿐이다.

비디오가 종료되면 방문자들이 여러분에 대해 더 알고 싶어 애원하도록 하십시오.

콘텐츠 품질에 따라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여부가 결정된다.

“안녕”과 “안녕”을 모두 비디오에 대본으로 쓰세요.

그냥 기본적인 정보를 주지만, 사람들이 계속 보고 싶어할 수 있도록 흥미롭게 만드세요.

마지막으로, 회사 이름을 한 번 더 말해라 – 행동으로 옮긴다는 것을 잊지 말아라!

이 기사는 제품 홍보를 위해 비디오 마케팅이 얼마나 좋은지 깨닫게 해주었어야 했다.

비디오를 사용함으로써 고객으로 바뀔 수 있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에서 배운 조언을 활용하여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