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빌딩 신규 고객 교육 팁

머슬빌딩 신규 고객 교육 팁

머슬빌딩 신규 고객 교육 팁

적절하고 안전하게 했을 때, 역기를 드는 것은 흥미진진할 수 있다.

여러분은 자신을 즐길 수 있고 효과적인 운동 루틴의 진행 과정을 볼 수 있다.

근육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도록 가장 좋은 운동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도록 하라.

운동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결국 그들이 해야 할 것보다 속도를 더 중시하고, 그들이 해야 할 것 보다 기술을 덜 강조하게 된다.

어떤 운동이든 기술에 집중하는 꾸준한 페이스는 너무 빨리 밀려난 반복에 가장 좋은 결과를 제공할 것이다.

천천히 가셔서 올바른 형태를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벤치 프레스, 스쿼트, 데드리프트로 시선을 돌린다.

이러한 연습은 일반적으로 성공적인 보디빌더 프로그램의 기초라고 여겨지고 있으며, 여기에는 좋은 이유가 있다.

그들은 모두 근육량과 체력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컨디셔닝도 향상시킨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이 세 가지를 각각의 운동에서 어떤 식으로든 포함시켜라.

근육을 키우기 위해 노력한다면 전반적으로 더 많이 먹기 시작해야 할 것이다.

1주일에 1파운드를 벌기 위해 매일의 식단에서 충분한 칼로리를 위해 촬영하라.

칼로리를 높이는 연구 방법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2주 정도 살이 찌지 않았다면, 여러분은 다시 여러분이 먹고 있는 칼로리의 수를 늘리고 싶을지도 모른다.

운동하는 날에는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이 중요하다.

체육관에 가기 전에 한 시간 동안 약간의 칼로리를 섭취함으로써 당신의 운동 시간을 위해 연료를 채워라.

그렇다고 운동하는 날에 다이어트에 미쳐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대신 운동하지 않는 날들에 비해 조금 더 먹어야 한다는 뜻이다.

훈련할 때 높은 평점과 좋은 세트 수가 최상의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각 운동을 최소 15회 반복하고 세트 사이에 긴 휴식을 취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젖산을 움직이게 하고, 당신의 근육을 형성하게 한다.

근육 형성 루틴에서 최적의 결과를 얻으려면 규칙적인 수의 세트 동안 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당신의 몸이 그것보다 더 크다고 착각하게 만드세요.

가슴 윗부분, 등, 어깨에 집중하여 구체적으로 단련한다.

또한 허리라인과 대비를 더 일으켜 더 크게 보이게 한다.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근육의 효과적인 형성을 위해 필수적이다.

근육이 탈수되면 다치기 쉽다.

수화는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유지하는 능력에도 중요한 요인이 된다.

근육이 성장할 수 있도록 운동 스케줄이 건강해야 하며, 어떤 종류의 부상도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처음으로 근육을 단련하고 있다면, 일주일에 두 번 격렬한 운동을 해야 한다.

경험이 더 많고 이미 근육을 컨디셔닝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일주일에 세 번 이런 식으로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다.

건강한 신체를 갖는 것은 좋은 감정이고, 이 신체가 근육을 형성하는 것은 중요하다.

유산소 운동으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면 단순히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보다 더 빨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그것들을 함께 사용하면 당신은 당신이 보는 빠른 결과에 놀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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