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건강한 삶을 위한 당뇨병 요령과 요령

더 건강한 삶을 위한 당뇨병 요령과 요령

더 건강한 삶을 위한 당뇨병 요령과 요령

만약 여러분이, 혹은 사랑하는 사람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지식이 힘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아래 기사를 주의 깊게 읽고 이 위험한 질병에 맞서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알아보세요.

지금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당뇨병과 함께 올 수 있는 매우 심각한 합병증이 생길 수 있다.

여러분은 콩, 두부, 계란, 그리고 유제품과 같은 다양한 단백질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지루해지지 않도록 해! 일과를 섞고 내내 입을 집중해라.

여러분의 삶을 단순화하고 여러분의 몸이 정상적인 주기에 익숙해지도록 하기 위해서 빡빡한 스케줄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예를 들어 혈당측정기와 인슐린을 서로 가까이 두고 필요할 경우 매일 같은 시간에 사용한다.

혈당을 검사할 때는 모든 수치를 통나무에 기록한다.

샐러드에 호두 몇 개를 넣어 영양을 더하고 약간의 아삭아삭한 맛을 내라! 호두는 인슐린에 수용적인 세포를 만들어 건강에 도움을 주는 모노 포화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게다가 호두는 오메가-3 산과 항산화제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그것들은 영양학적으로 밀도가 높고 맛있어!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아라.

수면무호흡증을 빨리 진단해 치료하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기회가 없다.

당뇨병 환자들은 페디큐어를 할 때 조심해야 한다.

당뇨병 환자들은 감염에 민감하다.

그러니, 그곳에 상처나 구멍이 났을 때 조심해야 해.

식단을 바꾸는 것은 당뇨병에 걸릴 위험인자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지방과 당분을 섬유질로 바꾸는 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방법이다.

식단에 통곡물을 더 넣으면 흰빵 등 고혈당 식품을 많이 섭취하는 양을 줄일 수 있고, 가공식품도 위험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섭취하는 양을 줄여야 한다.

연구 결과, 통곡물을 더 많이 먹는 사람들은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낮다고 밝혀졌다.

당뇨병과 싸우는 것이 항상 값비싼 방법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공원에서 활발한 산책을 하거나 조깅을 하거나 합리적인 건강상태를 유지하도록 시도하라.

무거운 물건들로 가득 찬 가방과 턱걸이를 동네 공원의 정글 체육관에서 할 수 있듯이, 물건들은 저렴한 무게를 만들 수 있다.

간식을 먹는 당뇨병 환자는 매일 자신들을 둘러싸고 있는 유혹에 저항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간식을 무시하고 과일, 야채 또는 다른 복잡한 탄수화물을 먹는 것은 중요하다.

당뇨병을 앓고 있을 때는 세 끼를 더 많이 먹는 것이 아니라 여러 끼의 소소한 식사를 하는 것이 좋다.

낮에 식사를 더 자주 하면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게다가,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면 배가 고파서 폭식을 덜 하게 된다.

이것은 아이가 태어났을 때 혹은 나중에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증가시킨다.

자신을 돌보는 것 또한 당신의 아이를 돌볼 것이다.

의사가 다르게 말하지 않는 한,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을 먹기 15분 전에 복용해야 한다.

빠른 반응의 인슐린은 혈당을 안정되게 유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정확히 사용해야만 한다.

식단에서 좋아하는 음식을 제거할 필요는 없지만, 먹는 방법을 수정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당뇨병의 가장 어려운 면은 제한적인 식단이라고 생각한다.

당뇨병 환자들은 때때로 그들이 사랑하는 음식을 완전히 포기해야 한다고 믿는다.

다른 사람들은 다이어트에 상관없이 계속해서 좋아하는 음식을 즐긴다.

더 좋은 해결책은 자신이 먹는 음식을 자세히 보고 현명한 대체를 하는 것이다.

몇몇 음식들은 약간의 사소한 트윗으로 당뇨병-foe에서 당뇨-친구로 전환될 수 있다.

식욕이 없거나 몸이 아프더라도 건강하게 먹고 몸조심하고 혈당도 잘 챙겨야 한다.

장기간 저당류 기간 동안 탈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유체 섭취를 유지하십시오.

정보는 언제나 어떤 전투에서든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줄 것이며, 특히 당뇨병과 같이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을 다룰 때는 더욱 그러하다.

여러분이 지금 여기서 읽은 것은 여러분이 질병을 정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조언들의 모음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오늘부터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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