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완전히 끊고 싶으세요?

담배를 완전히 끊고 싶으세요?

담배를 완전히 끊고 싶으세요?

모든 흡연자들은 그들이 그만둬야 한다는 것을 안다.

흡연자가 자신의 습관이 얼마나 건강하다고 생각하는지 들어 본 적이 있는가? 비흡연자들은 담배를 끊는 것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지 못하지만, 전직 흡연자들은 무엇을 한다.

다음과 같은 충고가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꼭 피워야 한다면, 시간을 끄는 전술을 사용한다.

담배를 지연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면 무엇이든지 도움이 되므로 산책하거나 물을 마시거나 누우십시오.

때로는 간단한 산만함이 강한 욕망을 이겨내는데 도움이 된다.

연기를 하는 것은 흡연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이것은 1년 동안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헬스클럽에 가입하거나 운동 루틴을 만들어 건강 관련 혜택을 받을 뿐만 아니라 담배를 멀리하도록 도와준다.

운동을 통해 큰 스트레스 해소를 경험할 수 있다.

당신의 삶에서 운동 루틴의 부족은 당신의 시간을 가지고 짧은 측정된 활동 증대로 시작하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늦게까지 자지 않으면 담배에 대한 갈망이 커질 수 있다.

늦은 밤에는 항상 아무도 없는 시간인 것 같아서 몰래 담배 한 대 피우는 게 더 쉬워.

매일 밤 적어도 8시간 동안 안절부절못하는 잠을 자면 정신력이 더욱 예민해지고 욕망을 이겨낼 수 있는 의지력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흡연 습관을 버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라.

일부 항우울제를 포함하여 금연을 쉽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처방전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을 영원히 그만두도록 도와줄 수 있는 지원 단체나 핫라인과 같은 다른 자원들로 안내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은 나쁜 습관을 버리고 더 건강한 생활습관을 가지고 움직이려는 여러분의 욕구를 거의 확실히 지지할 것이다.

그들의 판단이 아니라 당신이 그들의 지지를 원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릴 필요가 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처음에는 기분이 좋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고 싶을 것이고, 여러분은 그 때 정확히 명확하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필요하다.

담배를 끊으려는 시도의 일환으로, 당신은 의사와 상의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을 지원 그룹에 추천할 수도 있고 당신의 지역의 전문가들에 대한 지식을 가질 수도 있다.

게다가, 당신의 의사는 금연 약에 대한 처방전을 쓰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갈망은 개인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가장 자주 오는 것처럼 보인다.

이것에 희생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건강한 대안을 찾아라.

체육관에 가봐.

새로운 취미를 개발하는 것을 고려하라.

마사지를 받는 건 어때? 다운타임이 있을 때는 친구, 책, 게임으로 정신을 집중시켜 담배를 피울 생각을 하지 않도록 하라.

담배를 줄이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습관을 완전히 끊는 과정을 시작할 수 있다.

아침에 첫 담배를 피울 때까지 가능한 한 오래 기다리세요.

당신이 피우고 있는 담배의 양을 줄이는 좋은 방법은 당신 자신이 언제든지 담배의 절반만 피울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이다.

비흡연자에게 담배에 불을 붙이고 담배를 뻐끔뻐끔 피우는 것은 특히 모든 사람들이 흡연의 위험성을 알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전혀 말이 되지 않는다.

또한 비흡연자들은 평생 담배를 끊는 것이 얼마나 힘들 수 있는지 모른다.

그러나 실제로 그만둔 사람들이 있었고, 그들의 경험은 위의 글에서 공유되었다.

당신이 흡연으로부터 자유로워지도록 돕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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