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만들어야 할까? 도움말 보기

근육을 만들어야 할까? 도움말 보기

근육을 만들어야 할까? 도움말 보기

최고의 기법을 알면 근육을 키우고 튼튼하게 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근육에 스트레스를 주는 운동요법에 전념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제대로 먹어야 한다.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낙담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일이 성공적이도록 하는 팁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체중을 늘리려는 사람은 하루 칼로리를 더 많이 섭취해야 할 것이다.

일주일에 약 1파운드를 벌기 위해 필요한 만큼 많이 먹기를 원하는 것이다.

당신이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아라.

만약 2주 안에 체중의 변화가 보이지 않는다면, 훨씬 더 많은 양의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하라.

“빅3″를 염두에 두고 연습 일상에 포함시키십시오.

이러한 대량 생산 훈련에는 데드 리프트, 스쿼트, 벤치 프레스가 포함된다.

이러한 특별한 운동은 여러분의 체중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신체가 잘 컨디셔닝되도록 해주고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운동을 규칙적으로 포함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근육을 만들 때 단백질에 의존하지 마라.

근육은 단백질로부터 만들어지고 몸은 그것들을 재건하기 위해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그것을 충분히 먹지 않으면, 당신의 몸은 새로운 근육 조직을 만들 수 없다.

세 끼 중 적어도 두 끼를 섭취하여 날씬하고 건강한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여러분이 극도의 심혈관 운동을 할 계획이라면, 웨이트 트레이닝을 잠시 보류해 두어라.

비록 어느 정도의 심장박동이 모두에게 이롭지만, 동시에 여러분이 정말로 격렬한 심혈관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부풀리는 것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어려울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근력 훈련 요법에 많은 노력을 집중하라.

운동을 60분 정도로 제한하도록 해라.

60분을 지나면 신체는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더 많이 만들기 시작한다.

여분의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차단할 수 있고 근육 형성에 대한 당신의 노력은 낭비될 수 있다.

60분 미만의 운동을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서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롭다.

몇몇 사람들은 근육량을 만들 때 실수로 단백질 섭취를 증가시킨다.

이것은 칼로리를 증가시킬 수 있고, 만약 당신이 충분히 운동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지방을 얻을 수 있다.

단백질 섭취량을 천천히 늘려 몸이 근육으로 잘 변형할 수 있도록 한다.

항상 안전하지만, 들어올릴 때 모서리를 조금 자를 수 있다.

당신이 여분의 회원을 끝내려고 애쓰는 동안, 만약 그것이 당신이 그것을 끝내는 데 도움이 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몸을 조금밖에 사용할 수 없다.

이렇게 하면 운동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단지 계속 더듬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다.

담당자의 속도가 제어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폼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근육량을 늘리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매일 근육에 스트레스를 주는 전용 운동 스케줄을 따라야 한다.

당신의 식단은 당신의 운동 일상만큼이나 중요하다.

많은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화가 난다.

근육 운동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반드시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

Close